산업 중소기업

정도산업, 2017년 7대 전략제품 선정..영업강화 나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05 17:56

수정 2017.01.05 17:56

정도산업, 2017년 7대 전략제품 선정..영업강화 나서
가드레일 및 도로안전제품 전문기업 정도산업이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7대 핵심제품을 선정하고, 영업 강화 및 지역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한 협력업체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정도산업이 선정한 7대 핵심제품은 분체도장 가드레일, 분체도장 차광망, 알루미늄 교량난간, 롤링가드배리어, 충격흡수시설, 단부처리시설, 우레탄 무단횡단금지 휀스 등 도로안전에 필수적인 제품들로, 이들 전략제품에 대해서는 협력업체 대상으로 최저가 공급, 무료배송 서비스, 상생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기존 아연도금 제품 대비 내부식성이 뛰어나 제품 수명이 길며, 유지보수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 적용이 가능해 운전자의 시인성 향상, 주변경관과의 조화 및 도로미관 개선 등 1석4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해주는 신제품이다.

야간 운전시 반대차선에서 다가오는 차량의 불빛을 차단하여 운전자의 눈부심을 막아주는 분체도장 차광망, 내부식성 및 내구성이 높고 제작 및 시공이 편리하고 간편한 알루미늄 교량난간, 최근 미국 MASH 인증을 받은 롤링가드배리어 등도 사고 방지 및 2차 사고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제품들이다.


정도산업은 영업 강화를 위해서는 지역 협력업체와의 상생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인식,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해 파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또 2월말까지 상생 협력업체 상담 신청만 해도 주유권을 증정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을 통해 지역 영업망 강화에 나선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