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신세계푸드, "제주 신화월드로 미식(美食)여행 떠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29 08:30

수정 2017.12.29 08:30

제주신화월드 푸드 애비뉴의 셀렉 더 테이블
제주신화월드 푸드 애비뉴의 셀렉 더 테이블

신년 연휴를 맞아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 서귀포에 최근 문을 연 신화월드의 푸드 애비뉴를 주목해 보자.

29일 신세계푸드는 제주에 문을 연 아시아 최대 복합 리조트 신화월드의 지하 1층에 있는 푸드 애비뉴에는 제주 맛집 3곳, 전국 유명 맛집 4곳을 포함해 20여개의 미식 매장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푸드 애비뉴는 약 3300m²(1000평) 규모로 맛집을 모은 셀렉트 다이닝 몰, 유명 레스토랑, 펍, 카페 등이 모여있다. 먼제 '셀렉 더 테이블'은 이름에 걸맞게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대표 맛집'과 '제주에 최초로 입점한 전국 대표 맛집'을 주제로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다.

제주 단독 식당으로는 전복 물회로 유명한 '순옥이네 명가', 문어라면이 유명한 '고래라면', 제주 3대 김밥 전문점 '엉클통김밥'이 있다. 또 전국 맛집을 모은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 생우유 아이스크림 '오슬로', 경양식 맛집인 '윤경양식당', 불고기 맛집 '화니' 등이 제주에 최초로 문을 열었다.

신세계푸드의 대표 수제 맥주 브랜드 '데블스도어 제주점'도 빼놓을 수 없다. 더불어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킹크랩 전문점 '크랩통', 프레즐 전문 브랜드 '앤티앤스' 등 다양한 전국 맛집들이 입점해 있다.

식사를 마쳤다면 취향에 맞는 디저트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제주 한라봉 뱅쇼, 우도 땅콩 크림라떼 등 단독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제주 스타벅스, 건강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아델린' 등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복합 리조트에 걸맞는 제주 대표 맛집과 전국 맛집을 함께 모아놓은 푸드 애비뉴에서 좋은 신년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