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TS트릴리온 ‘TS샴푸’,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부문 3연속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18 14:06

수정 2019.10.18 14:06

TS트릴리온 ‘TS샴푸’,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부문 3연속 수상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확고한 리딩브랜드로 자리잡은 TS트릴리온의 ‘TS샴푸’는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을 하였다고 17일 밝혔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있다. 브랜드 선정 작업은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부문별/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적서 서류심사를 하고 최종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서류심사와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최종 수상 브랜드 총 54개를 확정했다.

올해로 샴푸 부문 3년 연속 수상한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다량 함유되었다. 또한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이 풍부하고 걱정 성분인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가 무첨가 되었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효과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줄 고기능성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핸드워시 ‘TS데일리버블버블’,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육아맘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