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티몬, 전 부문 수시채용…세 자릿수 규모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24 09:06

수정 2021.02.24 09:06

티몬, 전 부문 수시채용…세 자릿수 규모

[파이낸셜뉴스] 티몬은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세 자릿수 규모의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상반기 중 정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도 계획하고 있어 올해 채용 규모는 예년보다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

티몬은 타임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기획자(MD)는 물론 개발과 기획, 영업 등 60여 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개발 부문의 경우 연말까지 공고를 열어두고 적합한 인재가 지원하면 최대한 상시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과 서비스 영역 확장을 위한 핵심인력 채용도 본격화한다. 신규 서비스 시스템 및 플랫폼 개발을 위한 신사업 개발 직군,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기획자와 딜/상품 서비스기획자, 다양한 사업자와 제휴/연동을 위한 대형 파트너 제휴 연동 부문,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티비온(TVON) 라이브 쇼호스트 및 PD 등을 채용한다.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위한 인재도 다방면으로 찾는다. △빅데이터 분석 △추천 시스템 개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위한 인재를 영입해 서비스 고도화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서겠다는 목표다.


상반기 중 신입사원 정기 공채도 진행 예정으로, 전체 채용 인원은 예년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