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글라스락 CJ오쇼핑서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 판매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24 09:10

수정 2021.02.24 09:10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 글라스락 제공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 글라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이 24일 오후 8시 45분부터 CJ오쇼핑의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에서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를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생방송은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방송이다.

해당 제품은 가정에서의 쓰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직사각, 정사각, 직도어, 핸디 등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다.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더 투명한 뚜껑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유리밀폐용기다. 역대 글라스락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용기 테두리에 돌기(림)가 없이 깔끔한 라인으로 요리를 다른 그릇에 옮겨 담지 않아도 돼 테이블웨어로도 활용가능하다.
특히 이번 최화정쇼 론칭 방송에는 퓨어 화이트 구성 최초로 직사각, 정사각 제품에 오븐세이프 용기를 적용한다. 최대 170도의 열충격에 견딜 수 있어 전기오븐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SGC솔루션만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하다. 수입산 내열유리와 달리 재활용이 가능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로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GC솔루션은 이번 '최화정쇼' 론칭 방송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