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 가수' 김동현이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김동현의 마르보 프로젝트(Marbo Project) 신곡 '너의 이름' 음원이 오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마르보 레코드는 지난 16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국민 가수'에서 준우승을 한 실력파 감성 보컬 김동현의 마르보 프로젝트 참여를 알리고,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너의 이름'은 '힘들 때, 내 옆에 있어준 당신께 감사하고,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듣기 편한 멜로디 라인의 발라드 곡이다. 김동현의 감미로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보이스에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행복한 감정을 느끼게 해준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가슴 벅찬 감사의 마음을 재즈 피아니스트 유영희가 열정적으로 연주하였고, 김동현이 아주 깊고 섬세하게 벅차오르는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숯불 총각'에서 '국민가수'가 된 김동현의 인생 스토리와 맞닿아 진정성 있는 감사함의 마음이 곡 전반에 스며들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마르보 프로젝트는 오로지 피아노와 아티스트 목소리로만 이루어진 곡들로 위로와 공감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국민가수' 김동현이 부른 '너의 이름' 신곡과 함께 정규 앨범으로 정식 발매한다.
김동현이 부름 '너의 이름' 음원 발매와 더불어 녹음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와 스페셜 클립이 지니뮤직 매거진 스페셜을 통해 공개되며, 마르보 프로젝트 굿즈, 네모 앨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너의 이름'을 작곡, 편곡한 윤혜진은 2022년 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된 창작자로, 곡 제작은 물론 앨범, 굿즈 등 마르보 프로젝트 전반에 비주얼 콘셉트 역시 기획, 제작해 음악과 음악을 담는 패키지까지 하나로 이어내고 있다.
마르보 프로젝트 정규 앨범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네모 앨범' 형태로 발매된다. '네모앨범'은 스마트폰으로 앨범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드형 스마트 앨범으로, 핫트랙스,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신나라, ktown4U, 네모즈샵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판매된다.
김동현은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치고 '현재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고 있다.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긴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내일은 국민 가수' 준우승 김동현이 참여한 마르보 프로젝트 신곡 '너의 이름'은 23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음원과 스페셜 클립이 동시에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마르보 레코드, 클래프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