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감각적 디자인 포스터 배우들과 완벽 조화
2013.01.29 15:09
수정 : 2013.01.29 15:09기사원문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29일 오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4인(人) 4색(色)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춘을 광고하라!’는 메인 카피 아래 네 명의 주인공이 각각의 무기를 들고 마치 광고전쟁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광고판이 얼마나 치열하고 다이내믹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완벽 전략가’ 총괄 본부장 애디 강(조현재 분), 어떤 상황도 두렵지 않은 ‘강철멘탈’ 아트디렉터 이태백(진구 분), 활자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워킹 딕셔너리’ 카피라이터 백지윤(박하선 분), 차가운 심장도 녹게 만들 ‘유혹의 기술’을 지닌 광고기획자 고아리(한채영 분) 등 각각의 캐릭터의 특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붓 터치가 눈에 띄는 포스터는 광고드라마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한 드라마로 광고에 미친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구석구석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