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일본 벚꽃 여행 상품 기획전 진행
2013.03.14 11:40
수정 : 2013.03.14 11:40기사원문
|
대표적인 여행 상품으로는 일본의 벚꽃 명소인 오사카에서 오사카성과 천수각 등을 둘러보며 관광과 맛집 기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 삿포로 노보리벳츠의 '꽃의 터널'을 차를 타고 지나며 감상할 수 있는 상품 등이 있다. 또 화려한 도쿄 속 전통의 모습을 간직한 아사쿠사 등 도쿄대표 관광지와 유명 온천지인 하코네 료칸 숙박을 함께하는 알찬 일정의 벚꽃 여행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일본 벚꽃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고 7%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M포인트로 최고 5%까지 차감 결제할 수 있으며 3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M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제휴사별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투어 여행 상품 중 일본 클래식 상품을 20일 전에 조기 예약하면 3만원 추가 할인(성인 1인 기준) 혜택이 주어진다. 모두투어 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동반자 2만원 추가 할인(성인 1인 기준·수요일 출발 상품) 및 일본 전통 과자인 '화과자' 세트를 제공한다. 한진관광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화과자' 세트와 '사케&카레'를,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한 팀당(2인 이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일본 벚꽃 여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여행 홈페이지(travel.hyundaicard.com) 또는 문의전화(1588-0360, 연결 후 여행 2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 여행 대신 원하는 일정으로 자신만의 일본 벚꽃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비아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오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본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고 3000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별 최고 10% 할인과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