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세차기&주차장전용 ‘고속자동문’으로 한파 대비

      2013.10.14 09:58   수정 : 2014.11.01 13:36기사원문


매년 겨울이 되면 엔진 및 시동 불량으로 불편을 겪는 운전자들이 많다. 특히 LPG, 디젤 차량 운전자들은 온도변화에 민감힌 차량 특성상 겨울을 앞두고 꼼꼼한 차량관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겨울철 시동불량 및 엔진고장을 예방하기 위해서 운행 전 예열은 필수다. 주차시에도 외부보다는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있는 실내에 주차하는 것이 좋다. 최근 아파트, 대형마트 등에서는 차량관리를 위해 주차장 입구에 주차장전용 스피드도어를 설치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KAD한국자동문에서 공급하는 주차장자동문은 2m/s의 빠른 속도와 특유의 밀폐성으로 외부 찬바람을 막아줘 자동차 예열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KAD한국자동문 제품은 강추위를 겪고 있는 강원도 지역 주상복합과 고급맨션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다가 매년 극심해지는 추위로 인해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KAD한국자동문 제품은 주차장뿐만 아니라 세차기에도 적용돼 톡톡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동파방지 효과가 뛰어난 세차기자동문 KAD-2000G는 겨울철에 사실상 운영하기가 불가능했던 세차기가 사계절 내내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KAD한국자동문 관계자는 “난방효과와 가격경쟁력을 갖춘 주차장전용 고속자동문과 세차기전용 스피드도어가 난방비 절감과 현명한 차량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