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평양 왕만두’ 2종 外

      2013.12.31 15:41   수정 : 2013.12.31 15:41기사원문

■풀무원 '평양 왕만두' 2종

풀무원이 국내산 생고기로 만든 '평양 왕만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평양 왕만두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와 양파, 부추, 대파 등 생야채를 넣어 만들었다. 잡채 왕만두와 부추 새우 왕만두(사진) 두 종류다.

국내산 찹쌀가루에 따뜻한 물로 반죽한 만두피는 기존 제품에 비해 10% 얇아졌고, 만두소는 10% 늘린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잡채 왕만두(700g) 7980원, 부추 새우 왕만두(700g) 9180원이다.



■오리온 '감자고래밥 피자맛'

㈜오리온이 '감자고래밥 피자맛'(사진)을 선보였다.

'감자고래밥 피자맛'은 감자로 만들어 더욱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대중적인 먹거리인 피자 씨즈닝을 첨가했다.

고래밥은 1984년 출시된 오리온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매출 1300억원(2012년 기준)을 올리며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레이빙 카라멜 도넛' 4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신제품 '크레이빙 카라멜' 도넛 4종 및 음료 2종(사진)을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카라멜 아이스드'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달콤한 카라멜 아이싱을 입힌 제품이고 '카라멜 넛츠 링'은 부드러운 도넛 위에 초콜릿과 고소한 맛의 아몬드와 카라멜 캔디를 토핑했다. 솔트카라멜 필링을 채운 도넛 위에 초콜릿과 바삭한 토핑을 올린 '크런치 솔티드 카라멜'과 커스터드 필링을 채운 도넛 위에 달콤한 카라멜 아이싱을 입힌 '카라멜 커스터드 크림' 등이 있다.


■토니모리 '팬더의 꿈 아이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건조하고 어두운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팬더의 꿈 아이스틱'(사진)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팬더의 꿈 아이스틱 2종은 밝고 촉촉한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팬더의 꿈 쏘 쿨 아이스틱'은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는 제형과 뭉침 없는 피부 표현으로 어두운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베이스다. 또 즉각적인 쿨링감과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을 비롯해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다. 가격은 7800원.


■어그 '콜드 웨더 테크 컬렉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 오스트레일리아는 추운 겨울 날씨를 위한 '콜드 웨더 테크 컬렉션(사진)'을 선보인다.

콜드 웨더 테크 컬렉션은 어그 부츠 고유의 포근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방수·미끄럼방지·단열 등을 기술적으로 보완한 겨울용 부츠다.
이번 컬렉션은 방수 가죽을 사용해 눈과 비를 막아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비브람 아웃솔을 사용해 눈길이나 빙판에서도 끄떡 없다.

특히 압축 성형된 EVA 미드솔을 비롯해 총 3겹으로 견고하게 이루어진 바닥이 혹한에도 발을 따뜻하게 해준다.
가격은 모델별로 34만8000~49만8000원이다.

조지민 전용기 이보미 김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