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몸무게 공개, 김구라 끈질긴 물음에 ‘분노폭발’

      2014.02.07 10:50   수정 : 2014.10.29 21:58기사원문


‘사남일녀’ 이하늬가 몸무게를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경상남도 남해 팔랑마을 윤점방오 아빠와 김순귀 엄마와 함께하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둘째 날 아빠-엄마와 함께 전통 시장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뒤 집으로 모인 가족들은 다음날 새벽 경매시장에 나가 물메기를 팔기 위해 숫자 수신호를 연습하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다.

김구라를 비롯한 남매들은 돌아가며 자신의 생년월일을 손으로 표기하는 등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김구라는 이 틈을 이용해 이하늬에게 몸무게를 물었다.


이에 이하늬는 고무줄 몸무게라면서 “제 미니멈과 맥시멈은요..”라고 수신호로 몸무게를 밝히는 등 평소의 털털한 성격처럼 의연하게 대처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여배우인 동생에게 “그럼 지금은 이거?”라고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 이하늬를 당황하게 했고, 결국 이하늬는 “아~ 오빠 진짜~”라며 분노를 폭발해 웃음 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과연 김구라가 손으로 표시한 숫자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이하늬의 몸무게는 7일 방송되는 ‘사남일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