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상가 특별분양! 잔여 물량 얼마 남지 않아 서둘러야..

      2016.01.22 12:49   수정 : 2016.01.22 12:50기사원문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조성을 통해 동작구가 새로운 경제중심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동작구가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지방투자사업관리센터와 구청 이전사업의 타당성 조사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5월까지 이전 여부가 확정될 예정이다.

이러한 장승배기 개발 사업 예정소식을 업고 인근 부동산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특급입지의 상도 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과 상가 분양이 인기를 얻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의 투자 핵심은 무엇보다 입지와 그로 인한 배후수요일 것이다.
특히 역세권의 입지는 부동산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통한다. 때문에 상도 휴엔하임이 투자자들의 최적의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상도 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은 7호선 장승배기역 4번 출구와 60여m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7호선 강남고속터미널역까지 6정거장(14분),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6정거장(13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이에 강남과 여의도로 출퇴근이 편리해 직장인 배후 수요를 광범위하게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노량진학원가가 인접해있어 재수학원 2만 여명, 고시학원 1만6천 여명의 수강생들을 품게 되며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이 인근에 있어 총 6만여 명에 달하는 거대한 배후수요 거느리게 된다.

상도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의 규모로 총 298세대이며 소형문의가 빗발쳐 현재 22㎡ 타입의 회사보유분 4세대를 특별분양하고 있으며 분양 완료된 세대는 준공 날짜가 2월 예정으로 세입자를 활발하게 모집 중에 있다.

상도휴엔하임은 1~2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설계를 선보인다. 빌트인냉장고, 세탁기, 천정형에어컨, 넉넉한 붙박이장, 디지털 도어락, 빨래 건조대 등의 옵션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도 지원한다. 여기에 거주자의 안전을 위한 24시간 삼성 에스원(SECOM) 보안 서비스를 3년 무상으로 제공하고 부재 시에도 안전하게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상도 휴엔하임은 옥상정원 설계로 차별화 된 주거 서비스를 자랑하며 일상의 편안한 여유를 더해 주어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선사 할 예정이다.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의 규모로 25㎡, 22㎡ 2가지 평면 타입을 선보이며 1층은 10개의 상가가 들어선다.

현재 도시형생활주택과 함께 상가도 잔여 분을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상도 휴엔하임 단지 내 상가로 298세대의 고정 수요를 누릴 뿐 아니라 역을 이용하는 유동인구 흡수가 용이해 높은 투자가치를 보인다.

특히 10개 점포가 각기 다른 상권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독점상가로 인한 상품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인근 장승배기역 상권의 오래된 상가와 차별화된 신규 점포의 공급으로 희소성이 높아 입점 및 임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업종에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다. 현장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주는 2월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면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화: 02-824-8444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