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더스포럼, 23일 안철수 의원 초청 특강

      2016.02.05 17:00   수정 : 2016.02.05 17:00기사원문

글로벌리더스포럼이 오는 23일 오전 7시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국민의당 안철수 의원을 초청해 특강을 연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리더스포럼 회장인 김성은 경희대 교수는 “지난 5년간 험란한 정치행보를 이어오다 새정치민주연합을 탈당했던 안철수 의원을 부활시킨 것은 국민의 새정치에 대한 열망, 안철수 현상의 재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이번 포럼에서 안철수 의원을 모시고 ‘공정성장론, 한국경제 해법찾기’라는 주제의 특강을 듣기로 했다”고 말했다.

글로벌리더스포럼 제25차 포럼으로 마련된 이번 강연은 한강의 기적을 넘어 한반도의 기적을 만들 수 있는 해법을 함께 고민하고, 안철수 현상으로 나타나는 국민의 새로우 정치, 새로운 리더에 대한 열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회장인 김성은 경희대 교수와 사회자 황성일 사무국장의 주도 하에 개회인사 및 개회사가 진행되며 이후 안철수 의원의 특강이 1시간 예정돼 있다. 강연이 끝난 뒤에는 30분간 자유토론이 벌어지며 차기 포럼에 대한 공지도 한다.


한편 글로벌리더스포럼은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세계인이 신뢰하는 대한민국을 꿈꾸는 단체로, 우리 사회의 새로운 미래 변화를 예측하고 세계화 시대를 이끌어갈 각 영역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국가발전을 위한 정책 대안과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국민과의 소통에 앞장서는 것을 추구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