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티몰 뷰티 어워드' 최고 신제품상으로 선정된 제이준, K-beauty 입지 다져

      2017.03.07 14:55   수정 : 2017.03.08 10:46기사원문
지난 28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티몰 뷰티 어워드(Tmall Beauty Award) 행사에서 제이준이 한해 최고의 신제품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브랜드 가운데 중국 최대 B2C 플랫폼인 티몰에서 제이준의 수상은 창립 2년만에 이뤄낸 결과라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마스크 팩 전문기업의 입지를 다진 제이준은 한국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로 보다 활발한 중국 시장 내 활동을 예고했다.



제이준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뷰티 어워드 상 수상은 물론 티몰 국내관에 입점하여 중국 시장 내에 본격 진출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이 기회를 적극 활용하여 한국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제이준은 이번 티몰 뷰티 어워드 수상 및 업무협약을 통해 2017년 3월 티몰 국내관에 입점하여 더욱 많은 중국 소비자를 본격적으로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패션 여왕 송가를 초대해 제이준과 함께 자리를 빛냈으며 제이준 마스크 팩은 신라 면세점 등 한국의 유명 면세점을 비롯 올리브영, 왓슨스, 명동 및 역삼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