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16일부터 샤스타데이지 축제 개최
2017.06.14 11:35
수정 : 2017.06.14 11:35기사원문
하이원리조트는 16일부터 18일까지 하늘숲길 걷기, 웰빙 맛집 경연, 야생화 카트 투어, 마임 공연, 야생화 압화 체험, 뮤직 불꽃쇼와 팝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가족형 문화 체험 이벤트를 포함한 샤스타데이지 축제를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17일에는 오전 9시부터 마운틴광장에서부터 출발하여 운탄고도를 거닐어보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가 열린다. 이번 트레킹에서는 숲 해설가들이 동반해 꽃이나 나무 등 자연식생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준다.
17일 오후 2시부터는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강원랜드 주최 웰빙 맛집 경연대회가 열린다. 정선군 소재 30여개 식당들이 참가하는 이번 경연대회에서 수상하는 맛집에는 상금 수여와 함께 방송출연 및 강원랜드 인증 맛집으로 등록하여 대외 홍보를 지원해준다.
17일 밤에는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 하이원의 대표적인 볼거리인 불꽃쇼가 열린다. 기존 불꽃쇼에 음악적인 요소를 가미해 ‘테마가 있는 뮤직 불꽃쇼’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불꽃쇼와 함께 인기가수‘허각’의 특별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샤스타데이지 축제의 백미는 하이원리조트가 자랑하는 스키장 슬로프 야생화 꽃밭 감상이다. 야생화 카트 투어는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출발해 밸리 허브까지 약 7km 구간을 왕복 운행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