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S골프, 피팅 전용 아이언 헤드 'P시리즈' 출시

      2017.07.26 08:36   수정 : 2017.07.26 08:36기사원문
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대표이사 김은주)가 신제품 피팅전용 아이언헤드 ‘P시리즈 아이언’을 출시했다.

골프용품 영국왕립골프협회(R&A)로부터 페이스그루브 적격심사 인증을 받은 P시리즈 아이언은 비거리, 방향성, 정확성, 관용성 등 아이언의 필수 요소를 모두 갖췄다. ‘P시리즈’ 아이언은 클럽헤드페이스를 얇고 정밀하게 가공해 높은 반발력으로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하며 단조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아이언이다.



연철바디에 스폰지 코팅이 적용된 ‘P시리즈’아이언은 고급 S20C가 기본 소재로 3타공 단조기법을 이용해 만든 헤드로 부드러운 타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초정밀 컴퓨터디자인 모듈을 통한 헤드 설계로 헤드의 관용성을 극대화해 안정된 컨트롤을 할 수 있다. 가장 핵심적인 특징은 MFS골프 단조아이언 최초로 ‘블레이드콤보케비티백’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것이다.

케비티백에 충격완화용 뱃지를 부착시켜 임팩트시 보다 소프트한 타감을 제공하고, 방사방향으로 확대된 무게중심배분은 중상급자가 원하는 컨트롤샷을 보다 쉽게 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는 트러블상황에서도 쉽게 탈출할 수 있으며 페어웨이벙커와 러프에서 확실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P시리즈 아이언은 이달부터 전국 MFS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아이언 세트(#4~#9,PW) 권장 소비자가격은 헤드 1개당 15만원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