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전문점 '수제왕꼬치-엉뚱한상상', 다양한 컨셉트의 매장으로 변신가능!

      2017.11.03 10:44   수정 : 2017.11.03 10:44기사원문

닭꼬치전문점 ‘수제왕꼬치-엉뚱한상상’, 테이크아웃부터 푸드트럭, 소형주점까지 모두 OK

창업을 처음 시작하려고 마음 먹은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직접 창업을 하느냐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느냐일 것이다. 물론, 많은 사람들은 본사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지만, 매달 로열티를 지불하고 가맹비를 지급하는 등 투자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

반대로 개인창업을 하자니 노하우나 경험이 부족하고 창업의 루트를 모르기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결과부터 말하자면 있다. 자금상황 및 창업자 성향에 따른 맞춤형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를 찾아 시작하면 되는 것.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가 바로 닭꼬치전문점 ‘수제왕꼬치-엉뚱한상상’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닭꼬치와 쏘세지 꼬치를 메인으로 간편한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그 활용도가 좋아 다양한 컨셉트의 매장으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단, ‘엉뚱한상상’은 흔한 길거리 꼬치와 다르게 습식 조리법을 활용한 수제꼬치로 큼지막한 크기와 풍부한 육즙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작은 차이는 대중성과 차별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등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뛰어난 맛과 품질의 수제 꼬치요리를 비롯해 공간의 제약이 없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경쟁력을 통해 ‘수제왕꼬치-엉뚱한상상’은 그만큼 상권 선택의 폭도 빠르게 넓혀 나갈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단 얘기다.

실제로 ‘엉뚱한상상’은 창업자의 성향 및 자금사정에 따라 푸드트럭, 노점, 2~3평대의 테이크아웃 매장에서부터 10평 내외 소형평수 주점, 샾앤샾 매장, 업종변경 매장까지 다양한 컨셉트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다.


‘엉뚱한상상’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꼬치 메뉴와 함께 다양한 컨셉트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자들도 성공 창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장사가 안돼서 업종변경을 통한 재기를 원하는 점주에게도 파격적인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특히 작은 점포, 소자본투자에도 적합하기 때문에 청년취업과 청년창업을 위한 넘버원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제왕꼬치-엉뚱한상상’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