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 사무실 무료 이용 신년이벤트 실시
2018.01.24 11:41
수정 : 2018.01.24 11:41기사원문
이번 이벤트는 올 1월 이후부터 신규 계약자에 한해 올 5월까지 임대료 없이 사무실 이용이 가능하며, 빠른 계약을 진행할수록 임대료 무료 혜택이 커지게 된다.
분양형 공유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는 신도림역 3분거리, 홈플러스 건물과 맞붙어 있고 신도림역 디큐브와 현대백화점을 마주하고 있는 초 역세권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희소성 높은 대형 업무용 빌딩이다.
특히 신도림 ‘핀포인트’는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 또는 실비로 지원함에 따라 타 업무용 빌딩에 비해 임차인 운영비가 적게 드는 큰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냉장·냉동고와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및 정수기, 각종 음료와 다과 등이 공용 라운지 공간에 비치되어 있고 빔프로젝터가 설치된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이파이, 복합기, 링제본기, 청소·보안 서비스를 비롯해 홈페이지나 로비 각 층 미디어월을 통한 무료로 기업홍보도 진행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비서, 사물함, 노트북, 법무, 세무 등의 실비 제공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신도림 ‘핀포인트’의 운영을 맡고 있는 담당자는 "최근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는 공유 오피스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주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제적으로 고객들에게 이익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도림 ‘핀포인트’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핀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