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 모델에 강석우씨 부부 재선정
2018.12.03 09:37
수정 : 2018.12.03 09:37기사원문
강석우, 나연신 부부는 지난해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의 모델로 발탁된 후 연예계의 소문난 잉꼬커플답게 광고 속에서 서로를 위해 베지밀을 챙겨주는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소비자 대상 광고효과 조사 결과 신뢰도, 제품과의 어울림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 첫 출시된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는 '건강한 시니어의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중장년층을 위한 영양성분을 한 팩에 담은 시니어두유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특히 강석우 부부의 딸인 강다은 씨가 함께 출연해 엄마아빠의 건강관리를 위해 베지밀을 준비해주는 딸의 스토리를 담았다. 이들은 실제 가족인 만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와 찰떡궁합의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세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신규 광고는 1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등 중장년층의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다. 나이가 들수록 자칫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및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지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