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최고의 치킨’ OST 합류…‘꽃보다 남자’ OST 리메이크

      2019.01.17 10:09   수정 : 2019.01.17 10:09기사원문
보컬 그룹 더 러쉬의 제이미가 '최고의 치킨' OST에 함께한다.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영되는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PART.5 제이미의 'Lucky'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제이미가 부른 'Lucky'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Lucky'를 리메이크 한 곡이다.

제이미만의 청아한 보컬로 드라마 몰입도와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ucky'의 가사는 청춘을 치킨에 빗대어 굴하지 않고 도전을 이어가는 '최고의 치킨' 메시지와도 일맥상통한다.

'최고의 치킨' OST PART.5 가창에 참여한 제이미는 3인조 보컬 그룹 더 러쉬의 멤버다. 지난 2013년 '초라해지네'로 데뷔, 'Yesterday'와 'I belong to you' 등을 발표했다. 특히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그룹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은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다. 어린 시절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 한때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의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 다섯 번째 OST 'Lucky'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포레스트 미디어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