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모두투어와 손잡고 '맛캉스 식탐로드' 진행
2019.06.11 10:33
수정 : 2019.06.11 10:33기사원문
삼성웰스토리와 모두투어가 손을 잡고 맛을 찾아 떠나는 바캉스를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사내식당에서 국내외의 인기 있는 휴가지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캉스 식탐로드'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는 맛캉스 식탐로드는 사내식당에서 다양한 신메뉴를 제공해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도록 한 행사다.
삼성웰스토리는 행사기간 동안 모두투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미식 바캉스의 컨셉에 맞춘 이벤트도 마련했다. 맛캉스 식탐로드 음식을 맛보고 후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마카오 여행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1등 한 명에게 맛의 도시로 유명한 마카오에 다녀올 수 있는 2박 4일 항공숙박권이 제공되며, 한국 스타즈호텔 1박 숙박권(10명), 영화티켓(2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7월 26일까지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웰스토리X모두투어'를 검색해 친구 추가한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메뉴 이용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두투어에선 삼성웰스토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의 여행 상품 전용 페이지도 운영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평소 맛보지 못했던 다양한 여행지의 여름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해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여름을 즐겁게 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색다른 식음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