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모두투어와 손잡고 '맛캉스 식탐로드' 진행

      2019.06.11 10:33   수정 : 2019.06.11 10:33기사원문

삼성웰스토리와 모두투어가 손을 잡고 맛을 찾아 떠나는 바캉스를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사내식당에서 국내외의 인기 있는 휴가지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캉스 식탐로드'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는 맛캉스 식탐로드는 사내식당에서 다양한 신메뉴를 제공해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도록 한 행사다.

인기 여행지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음식과 여름 보양식 등 48가지 메뉴가 준비돼 이용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준비된 메뉴는 하와이안 로코모코·홍콩 몽콕두반가지덮밥·제주 수박국수·태국 푸팟퐁커리·센토사섬 치킨라이스·팔당 초계국수 등이다.


삼성웰스토리는 행사기간 동안 모두투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미식 바캉스의 컨셉에 맞춘 이벤트도 마련했다. 맛캉스 식탐로드 음식을 맛보고 후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마카오 여행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1등 한 명에게 맛의 도시로 유명한 마카오에 다녀올 수 있는 2박 4일 항공숙박권이 제공되며, 한국 스타즈호텔 1박 숙박권(10명), 영화티켓(2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7월 26일까지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웰스토리X모두투어'를 검색해 친구 추가한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메뉴 이용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두투어에선 삼성웰스토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의 여행 상품 전용 페이지도 운영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평소 맛보지 못했던 다양한 여행지의 여름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해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여름을 즐겁게 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색다른 식음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