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한화리조트 양평 여행
2019.10.21 09:14
수정 : 2019.10.21 09: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양평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애완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애견 동반 객실과 애견 놀이터를 운영 중이다.
애견 객실은 온돌 타입으로 총 10실 운영하고 있으며, 애견 침대와 집, 장난감, 간식, 식기, 배변 패드 등의 물품을 제공한다. 애견 동반 객실은 객실요금에 소독비 1만5000원(1박~3박)만 추가로 지급하면 된다.
수목을 배경으로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애견 놀이터도 팸펫족에게 인기다. 놀이터는 ‘언덕으로의 산책’의 산책로 중간에 자리하고 있다. 약 200㎡ 규모로 허들, 폴점핑, 힐보드, 애견 그네 등의 놀이 시설을 갖췄다. 놀이터에는 한번에 20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을 수용 가능하며, 반드시 성인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놀이터 내부에는 동반인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파라솔도 마련돼 있다. 모든 시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과 동반 입장 가능한 셀프 바비큐장 프라이빗 존도 마련돼 있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그릴, 석쇠, 숯, 집게, 가위, 장갑 등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양평 투숙을 인증하면 주변 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양평 레일바이크를 최대 20% 할인,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두메향기 수목원 입장료를 2000원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애견 카페 ‘댕댕그라운드’ 애견 입장료가 무료이며, 애견 카페 ‘문리버펫’에서는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양평 애견 객실은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또는 온라인 회원이면 잔여 객실에 한해 누구나 예약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