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대상 수상

      2019.12.16 13:42   수정 : 2019.12.16 13: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한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와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개발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정보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는 지난 9월 오픈한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용자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해 준다. 소비자는 매장 방문 전 교환 및 구매 가능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 별로 확인 가능하다.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는 지난 10월 출시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를 포함한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를 대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흡연 여부 확인 및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다. 간편한 신청을 통해 14일간 기기를 사용한 후 무료반납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까지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구축했다”며 “사용자들이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