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금융그룹,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 ‘펫캐슬’ BI 런칭

      2020.01.30 16:50   수정 : 2020.01.30 16:5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변화와 혁신의 대표기업인 부동산 전문투자그룹 한미금융그룹 대표 김재동 회장이 인재영입에 이어, 국내 유수의 브랜딩 전문회사에 의뢰하여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의 네이밍과 심볼 디자인을 개발 완료했다.

통합브랜드 네이밍은 ‘펫캐슬’이며 심볼 디자인은 19세기, 영국 왕실의 반려견을 모티브로 개발하였다. 특히 ‘펫캐슬’의 심볼 디자인은 반려견이 주인을 올려다보는 모습으로 ‘자신이 언제나 이곳에 있고, 당신의 사랑이 필요합니다’라고 표현하는 반려견의 모습을 담아냈다.



1인가구 비중의 꾸준한 증가로 인해 정서적인 외로움을 안고 살아가는 이른바 ‘혼족‘의 시대에 ‘네가 있어 참 든든하다‘는 반려동물 양육의 본질적인 욕구를 해소하는 ‘펫캐슬’의 전략이 엿보인다.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 ‘펫캐슬’은 사람과 반려동물 간에 직접적인 교감을 통한 이상적인 유대감 형성을 위해 펫케어하우스, 펫운동장, 펫수영장, 펫카페, 펫용품점, 펫체험프로그램 등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펫 시설들을 준비 중이다.


사람이 아닌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펫캐슬’은 서울 강동구 길동 역세권에 위치한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133호실과 강원도 횡성 펜션(3만8892㎡ 규모 / 55개동 150실), 경기도 양평 테마공원(3만8526㎡ 규모), 제주 서귀포 리조트(7456㎡ 규모 / 4개동 19실)에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을 조성 중이다.


한미금융그룹의 ‘이번 펫캐슬 B.I 런칭은 그룹의 중장기 성장전략인 반려동물 복합테마타운 조성사업에 일체의 흔들림 없는 강한 실현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