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대신 제주…제주신화월드, 스위트&러브 패키지 출시

      2020.04.07 00:41   수정 : 2020.04.07 00:41기사원문

[제주=좌승훈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개장 3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는 먼저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신화테마파크에 입장해 식음료 매장과 산책 코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의 무제한 라이드 자유 이용권외에도 싱글라이드·빅3·빅5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어 신화테마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늘렸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의 캐릭터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바·윙클베어·로터리파크·오스카의 오아시스를 만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위한 ‘스위트&러브 패키지’와 즐거움과 놀이를 더한 ‘신화 플레이 패키지’도 내놨다.

‘스위트&러브 패키지’는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신혼여행에 차질을 빚게 된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화상품이다.

‘스위트&러브 패키지’는 매리어트리조트관 디럭스 스위트 룸과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이 제공된다. 2박 이상 이용하면 제주신화월드 내 식음업장에서 쓸 수 있는 신화크레딧 10만원권과 함께 추가 할인혜택도 있다. 예약은 6일부터 12월29일까지 가능하며, 8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객실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제주도 관광 명소인 카멜리아 힐·소인국 테마파크·유리의 성·파더스 가든 입장권과 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리조트인 메리어트관·서머셋·신화관·랜딩관 중 커플여행객·가족여행객 특성에 맞게 비교 후 선택할 수 있으며, 2박부터는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식음업장에서 쓸 수 있는 3만원 크레딧도 제공된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6일부터 5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7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