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식이섬유 함유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출시

      2020.07.09 11:39   수정 : 2020.07.09 11: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상은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사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이며 100% 국내산 야채만 사용했다.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재료들을 일반 볶음밥 재료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냈다.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가 함유됐다. 소금 간을 많이 하지 않았으며, 싱거울 경우 소금을 약간 넣으면 된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 약 3분간 조리하면 된다.

‘뿌리야채랑 한우’은 한우와 뿌리 야채인 우엉, 당근, 감자, 양파, 마늘이 들어있다. ‘새우랑 계란’은 새우와 계란으로 만들었다.
‘안매운 김치랑 목살’은 백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카레랑 닭안심’은 닭안심과 강황이 들어간 카레로 구성했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식사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식이섬유와 퀴노아 등 건강한 식재료를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볶음밥을 출시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어린 자녀를 위해 영양 있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