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달 15일까지 ‘써머 키즈 페스티벌’

      2020.07.16 09:33   수정 : 2020.07.16 09:3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올 여름 아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는 ‘써머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써머 키즈 페스티벌은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레저 액티비티들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오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자연 치휴, 아트 치휴, 마음 치휴 등 세 가지 주제로 신체적,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써머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모와 아이가 아침 햇살 속에서 심신을 다스리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요가·명상, 명화를 직접 그려 보는 드로잉 클래스, 동화 구연 전문가가 들려주는 그림책 힐링, 엄마와 함께하는 푸드 아트 테라피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모빌·가랜드 만들기, BMW 키즈 스쿠터를 타고 레이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BMW 나이트 레이싱 등도 준비된다.


써머 키즈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일정과 장소, 가격은 프로그램 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본관 4층에 위치한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에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도 리뉴얼했다. 부산과 해운대 바다를 상징하는 '푸른 파도'라는 주제로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와 미스트 분수, 미니 자쿠지 등 어린이만을 위한 다양한 놀이거리를 구비했다.
곳곳에 방역 안심 요소를 더해 아이뿐만 아니라 보호자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은 오는 8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써머 키즈 페스티벌 및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