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양파즙·늙은호박즙·석류콜라겐즙 출시

      2020.08.06 09:39   수정 : 2020.08.06 09: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마이크로발효 양파즙과 늙은호박즙, 석류콜라겐즙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백년동안은 지난해 출시한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과 양배추즙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마이크로발효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적용됐다.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섭취하기 쉽도록 돕는 기술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늙은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은 제품이다.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원물을 통째로 갈아낸 것이 특징이다. 석류콜라겐즙은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샘표 관계자는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현대인들이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적용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다섯 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