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세계적인 드론 컨퍼런스 에어웍스 2020개최

      2020.08.26 10:44   수정 : 2020.08.26 10: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민간용 드론 및 항공 촬영 기술 분야의 선도 기업인 DJI가 오늘 제5회 에어웍스 컨퍼런스에서 전문 드론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센서 시스템을 26일 발표했다.에어웍스는 최신 드론 기술의 개발에 대해 배우고, 미래의 산업 발전을 이끄는 선도적인 컨퍼런스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25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에어웍스 세션에서 셸, 서던 매너티 소방서 및 플리어 시스템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코로나19 시대에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드론 활용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DJI 크리스티나 장 기업전략 상무는 “코로나19의 어려움에 맞서 전 세계의 드론 혁신가들이 새로운 작업 방식을 신속히 개발하고 적용 범위를 확장하였으며, DJI는 드론 산업이 팬데믹에 어떻게 대응했는지를 보여주는 최고의 아이디어와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에어웍스의 의의를 밝혔다.

DJI 드론은 선도적인 지리정보시스템(GIS)에 통합되도록 최적화되고 정교한 디지털 트윈 자산을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센서도 탑재할 예정이다.
또 DJI의 드론 소프트웨어 및 개발자 도구는 고급 비행 및 산업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