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 오쇼핑부문, FW 패션 역대급 이벤트 진행

      2020.09.03 08:50   수정 : 2020.09.03 08:5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 ENM 오쇼핑부문은 30일까지 한달 간 역대급 패션 상품 적립 행사인 '패션의 모든 것, 9월엔 10%'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패션 성수기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FW 신상품을 포함한 모든 TV 방송 패션 상품을 CJmall 앱으로 구매하면 10%를 적립금(최대 10만 원 한도)으로 지급한다.

패션 명가 CJ오쇼핑이 진행하는 행사답게 기간, 상품, 적립금 혜택 모두 역대급이다.

보통 패션 비수기 시즌에 반짝 세일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는 많으나, 각 브랜드 별 FW 전략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론칭하는 한 달 내내 모든 상품에 일괄적으로 10% 적립 혜택을 주는 경우는 드물다. 9월에 첫 선보이는 대표 상품으로는 VW 베라왕 헤링본 울자켓/더엣지 케이프 하프코트/칼라거펠트 트위드롱코트/M12 자켓 등이 있다.
9월에는 적립금 행사뿐만 아니라 패션 방송 콘텐츠도 다채롭게 꾸민다. CJ오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은 이번에 출연진, 상품 라인업,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새롭게 구성하고 시청자를 찾아간다.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25분부터 방송하는 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은 최근 론칭 4주년을 맞아 프로그램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해 온 CJ오쇼핑 간판 쇼호스트 임세영을 필두로 패션 코티 꿀팁을 전수해 줄 비주얼 디렉터 조서현, 남성 패션 전문 쇼호스트 김민성까지 합류해 유익한 패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그동안 소수의 상품만을 자세히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나, 오는 5일 방송은 ‘FW 신상 론칭 쇼케이스 특집’으로 상품 라인업을 열 개 이상으로 늘렸고, 모든 상품을 CJ오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로 준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