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천억?! 미래 기대되는 벤처기업 채용 시작
2021.02.04 09:58
수정 : 2021.02.04 09: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매출 1000억을 달성하며 탄탄한 성장을 자랑하는 벤처기업들의 채용이 활발하다. 보통 벤처 기업은 필요한 직무의 인력을 상시로 채용하나, 연초에는 대규모 정기 채용을 실시하기도 하니, 틈틈히 공고를 확인하자.
4일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서 소개하는 벤처 천억 기업의 채용공고를 살펴본다.
게임 전문 기업 웹젠에서 △사업 △마케팅 △개발 △기술 △경영지원 △전문연구요원 △웹젠드림 등의 부문에 걸친 채용을 진행한다.
원익그룹의 원익IPS에서 각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공정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기구설계 △RF모듈개발 △부품진단 △소재개발 △기술영업 △부품영업 △공급망 관리(SCM) △법무·컴플라이언스 △세무·회계 △안전관리이다. 별도의 신입을 모집하는 △공정개발 부문에는 박사 졸업자 및 재료·화학·물리·기계공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담당업무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그룹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기술면접, 인성면접, 대표이사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오는 15일(00시0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하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분야 채용을 실시한다. △제품개발 △사내 시스템 기획 및 설계 △재무·회계 △물류 △방송·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므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를 꼭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되고 오는 14일에 서류전형이 마감된다.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모텍에서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조기술 △총무이다. 제조기술은 전기·전자 관련 전공, 운전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SMT 자동차 전장 제조기술 경험자를 우대한다. 총무 파트 지원자격은 산업안전·산업위생·보건위생 관련 전공자, 산업위생·산업안전·환경관리기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가능, 운전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임원면접, 2차 대표이사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제조기술부문은 오는 13일, 총무는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마켓컬리에서 △개발·엔지니어 △커머스·물류 서비스 기획 PM·PO △MD 경력직을 채용한다. 각 분야별 지원 직무가 다양하니 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담당 업무 및 자격요건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직무의 경우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HR), 2차면접(리더&임원), 최종합격순으로 채용이 진행되고, 개발직무는 1차면접 후 별도의 과제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 MD 채용 마감은 오는 8일까지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채용은 5월 31일까지 상시로 진행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