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슈팅액션게임 '엔빌' 티져영상 공개
2021.07.19 10:25
수정 : 2021.07.19 10:25기사원문
액션스퀘어가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약 24초 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 티져 영상에서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출시 이전에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액션스퀘어는 밝혔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앤빌은 스팀 플레이 테스트에서 중국(60%), 미국(18%) 등 해외 유저 비율이 90% 수준을 넘어섰다. 액션스퀘어는 완성도 있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개발 뿐 아니라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