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수능 모의고사 교재 '수능 핏' 3종 출시

      2021.07.29 14:07   수정 : 2021.07.29 14: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2022학년도 9월 모의평가 및 수능 실전 대비에 적합한 ‘수능 핏 더 핏티스트(FIT The Fittest, 이하 수능 핏)’ 3종을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수능 핏’ 3종은 지난 6월 모의평가와 최근 평가원의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반영한 봉투형 모의고사 교재로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 3회분과 실전용 OMR 카드를 제공한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실제 수능과 동일한 배점과 난이도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공통과목+선택과목’ 구조로 개편된 국어와 수학 영역의 최신 경향과 출제 원리를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회차별 다양한 난이도 구성과 함께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빈출 유형을 담았다.

또 학생들이 중단원별 필수 학습 내용을 기준으로 모든 회차를 풀이하였을 때, 주요 내용을 적어도 한 번 이상 학습이 가능하도록 치밀한 문항 설계가 이뤄졌다.
전문 검토진의 실전 검토 결과를 토대로 예상 등급컷을 제공해 본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투스북은 ‘수능 핏’ 3종 출간을 기념해 온라인 서점 이투스북에서 구매 시 4단 수첩형 포스트잇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증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수능 핏은 2022학년도 모의평가와 최근 평가원의 출제 경향을 정확하게 반영한 모의고사로 고득점을 위해 반드시 풀어야 하는 유형 학습이 가능하다”며 “여름방학 동안 9월 모의평가와 수능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우기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