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더반찬&, 예능 속 '김치 짜글이 칼국수' 판매

      2021.11.01 11:45   수정 : 2021.11.01 11: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인더숲 세븐틴 편에 등장한 '김치 짜글이 칼국수'를 가정간편식(HMR)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인더숲 세븐틴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HYBE)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공개된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인적 드문 숲 속에서 펼쳐지는 그룹 세븐틴의 여행을 담아냈다.

콘텐츠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에게 비법 레시피를 전달받아 짜글이 칼국수를 요리하는 모습이 소개됐다. 이를 시청한 많은 팬들은 짜글이 칼국수를 따라 만들어 먹어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김치 짜글이 칼국수는 세븐틴 멤버들이 선보인 짜글이 칼국수를 응용해 만든 HMR 제품이다.
국산 김치와 국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각종 채소들을 넣고 얼큰하게 끓인 짜글이 찌개에 칼국수를 넣어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김치 짜글이 칼국수의 중량은 740g이며, 가격은 7900원이다.


더반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내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HMR 시장은 점차 고급화, 세분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명 음식점이나 유명 프로그램, 인플루언서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다채로운 HMR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