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그레이·홀리뱅과 '겟 #마이웨이' 음원 공개

      2021.11.19 06:00   수정 : 2021.11.19 06: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이 19일 정오 '겟 #마이웨이(With 롯백)' 음원과 안무 영상을 공개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부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노래로 따듯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송포유(Song for you)'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11월 아티스트 한해와 싱어송라이터 요다영과 함께 '마스크 크리스마스(With 롯백)'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올해 5월에는 역주행 신화의 아이콘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레드썬(With 롯백)'을 공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송포유' 프로젝트 3탄인 '겟 #마이웨이(With 롯백)'은 그레이와 홀리뱅이 함께한다.
AOMG 소속의 아티스트 그레이가 작사·작곡을 맡았고, 걸스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이 안무를 더했다. 음원은 이날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되며, 홀리뱅의 안무 영상은 같은 시각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제목은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내 갈 길 간다'를 뜻하는 SNS상의 유행어 '개X마이웨이'에서 차용했다. 힘든 일상 속에서 남과 비교하기 보다는 스스로를 믿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 그레이 특유의 감각적이고 중독적인 음악과 홀리뱅의 파워풀하면서 그루브한 댄스로 표현했다.

음원 및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음원을 듣고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그레이 친필 사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유튜브 채널에서 '겟 #마이웨이(With 롯백)' 안무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홀리뱅 친필 사인이 담긴 응원 타올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송포유 프로젝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힘들었던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이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