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부터 인순이까지'…'부캐전성시대', 메인 포스터 오픈

      2021.12.13 08:25   수정 : 2021.12.13 08:25기사원문
'부캐전성시대'의 세계가 활짝 열렸다.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 제작하는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의 메인 포스터가 오늘(13일)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부캐전성시대'의 메인포스터엔 마미손을 필두로 각 유세윤, 송해, 신정환, 인순이 등 분파장, 그리고 분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담겼다.

특히 마치 코믹스의 색다른 세계관을 연상시키는 '부캐전성시대'만의 매력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부캐전성시대'는 페르소나별의 수도 새울시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로 힘겨워 하고 있는 시대에 치료제인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선 다섯 분파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음악', '웃음', '돈', '관심', '이타심' 다섯 종족들의 대결이라는 흥미 넘치는 세계관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먼저 마미손을 비롯해 더원(앗따거), 신사마(핑신), 이지훈(리태리), 픽보이(토솔리드 성한) 등이 '부르구' 분파를 결성했다. '웃기구' 분파는 분파장 유세윤(냉장고)와 함께 이상준(아가미맨), 양치승(MC양치), 김성원(자니또), 조현영(조격대), 퀸 와사비(깡 와사비)가 함께한다.'사구팔구'의 분파장은 송해(플렉송)으로, 장동민(장美), 강예빈(예비너스), 영지(땡지), 서수경(서주경), 안소미(재키아이 둘), 길건(태그 태거), 현영(마이애미 영)이 분파를 이뤘다. 신정환(씬스틸러)이 분파장을 맡은 '봐달라구'엔 심형래(냉동 영구), 최양락과 팽현숙(시바스찬과 소피아팽), 수빈(치키타), 설하윤(설스타) 등이 합류했다.여기에 인순이(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머)가 이끄는 '나누구' 분파에는 김성수(백성수), 이휘재(휘바), 이본(리미티드 본), 신인선(존 나데), 슬리피(무소유 맛간디) 등이 이름을 올렸다.앞서 프로그램 론칭 소식과 함께 분파장들을 선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부캐전성시대'. 이번 메인 포스터까지 베일을 벗으며 각 분파원들이 페르소나별의 수도 새울시라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블루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부캐전성시대'의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부캐릭터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방송, 음원, 팬미팅, 웹 드라마, 콘서트 등 글로벌 세계관을 구축해 전 세계로 확장할 것을 예고한 만큼, 본 방송은 물론 그 이후의 행보에도 특별한 기대감이 모인다.한편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는 오는 19일 밤 10시 30분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에 앞선 14일 오전 11시 '부캐전성시대'의 세계관을 여는 제작발표회가 예정돼 있으며, 이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