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2.02.24 09:18   수정 : 2022.02.24 09:18기사원문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행을 즐기며 로맨틱한 기념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넓은 공간감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마이 스위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오는 3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화이트데이 케이크에 스파클링 와인인 ‘고타 데 마리비야 브륏 까바’ 1병을 비롯해 사계절 온수풀 실내외 수영장, 고품격 힐링 워터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이 포함돼 둘만의 달콤한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품 부쉐론의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향수(125ml, 1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낭만적인 해운대 뷰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는 ‘언택트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3월 2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A와 B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두 타입 모두 2021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수제 맥주 ‘코스모스 에일 파라다이스 에디션’ 1병과 치즈 플레터로 구성된 ‘인룸(In-room) 러블리 세트’, 기품 있는 오후 힐링을 선사하는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B 타입 선택 시, 럭셔리 아티스트리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컬렉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2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백신 접종 확인,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받았으며, 파라다이스시티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