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검사 도베르만' 권동호, 허당 빌런 등장?! '명품 존재감' 빛났다

      2022.03.02 11:11   수정 : 2022.03.02 11:11기사원문
배우 권동호가 ‘군검사 도베르만’에 설악 역 으로 등장하며 도배만(안보현)을 위협하는 빌런으로 눈도장을 찍었다.권동호는 지난 1일 방송한 tvN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에서 도배만(안보현 분)에게 앙심을 품고 있던 중 안병장의 이야기를 듣고 아버지를 감옥에 넣은 도배만에게 복수하기 위해 부하들과 공격에 나섰다.특히 차우인(조보아)에게 무참히 당하며 강렬하지만 허당끼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이에 향후 복수심에 불타 어떤식으로 도배만의 길을 막아설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권동호는 '모범생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해카베', '산책하는 침략자', '보도지침', 뮤지컬 '팬레터'를 비롯해 최근에는 '한성의 이발사'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뮤지컬과 연극에서 쌓은 내공으로 브라운관에서도 맡은 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더욱이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을 시작으로 tvN ‘싸이코지만 괜찮아’, MBC ‘십시일반’, SBS ‘날아라 개천용’, ‘라켓소년단’, tvN ‘보이스4’, 최근 tvN’불가살’에 특별출연하며 특수분장과 무거운프로텍트까지 착용, 안정적인 연기와 겹치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 그리고 명품 감초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한편, 권동호가 출연한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tvN '군검사 도베르만'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