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잉, '봄이 오니 이제 나도 이직해봄' 기획전 실시
2022.03.16 13:38
수정 : 2022.03.16 13:38기사원문
탈잉은 이직을 계획한 직장인들이 직무 교육을 통해 커리어를 향상시키며 원하는 업무와 직종, 연봉 등 원하는 곳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이 오니 이제 나도 이직해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직무 역량 등 이직에 필요한 필수 요소 클래스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커리어 컨설팅을 위해 전문 튜터가 운영하는 커리어 코칭 수업을 최대 40% 할인한다. 아울러 취업/이직/진로, 엑셀, 데이터분석, 실무역량, 웹 개발, 자격증 시험 등 기획전에 포함된 브오디(VOD)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탈잉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VOD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리어 컨설팅 수강권을 무료 증정한다. 이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작성, 면접 스킬 등에 관련한 코칭을 일대일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도 20% 할인해 제공한다.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탈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탈잉 김윤환 대표는 "이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커리어를 향상시키며 이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래스를 모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커리어의 성장을 이루고 목표한 꿈에 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