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골프대전' 진행
2022.03.17 10:09
수정 : 2022.03.17 10:0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골프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홈스크린 시뮬레이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등 인기 골프가전을 선보인다. 엘포인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과 박형준 프로골퍼와의 라운딩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골프대전'에서는 인기 골프가전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비전홈'을 선보인다. '비전홈'은 골프클럽 역할을 하는 클럽, 노트북 등 PC에 연결하는 동글, 안전을 위한 그립밴드, 손목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다. TV에 연결된 노트북이나 PC에 비전홈 동글을 연결하면 된다. 행사 기간 '비전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손목 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인 '보이스캐디 T9' 제품도 있다. 이 모델은 기본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코스 프리뷰, 그린 정보 등 골퍼에게 필요한 정보를 인공지능으로 스스로 인식해 제공한다. 템포 연습 모드도 있어 사용자가 설정한 타이밍에 맞춰 일관성 있는 스윙 템포를 연습할 수 있다. 행사 동안 '보이스캐디 T9'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5000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레이저형 골프거리 측정기 등 다양한 골프가전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라운딩 경품 이벤트도 있다. 추첨을 통해 박형준 프로와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형준 프로는 유튜브 '하와이 골프' 채널(구독수 25만)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프로골퍼다. 라운딩은 4월 중순 수도권에 위치한 골프클럽에서 진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석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골프와 함께 골프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면서 라운딩 이벤트, 할인 혜택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앤라이프스타일 전문몰 전략의 일환으로 가전과 연계된 골프, 레저, 가구 등 품목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