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 쇼핑 모바일앱 24일 오픈… "O2O 서비스 강화한다"
2022.03.25 09:00
수정 : 2022.03.28 15:21기사원문
컬러렌즈 전문 플랫폼 윙크(WiNC)가 24일 컬러렌즈 쇼핑 전문 모바일앱을 출시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윙크WiNC 모바일앱은 내 취향에 딱 맞는 컬러렌즈를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다.
하파크리스틴(HapaKristin)을 비롯해 국내외 컬러렌즈 시장에 널리 알려진 유명 브랜드와 젬아워, 오르트 렌즈 등 인디 컬러렌즈 브랜드까지 총 망라했다.
츄렌즈의 독점 입점이 확정되며 컬러렌즈 매니아들을 만족시킬만한 라인업이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 컬러렌즈를 고르고 집 앞 안경원에서 이를 손쉽게 구입하는 O2O(Online-to-Offline) 렌즈 픽업 서비스도 지원한다.
전국 400여개의 파트너 안경원을 통해 O2O 컬러렌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컬러렌즈 구입 시 발생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윙크 모바일앱을 통해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윙크 신규가입자에게는 총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윙크에 입점한 전 상품에 대해 할인가를 적용한다.
나아가 하파크리스틴이 전개하는 새로운 인플루언서 콜라보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 ‘셀럽크리스틴’의 첫번째 라인업인 ‘그루비 크리스틴 올리브 브라운’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윙크컴퍼니는 “대중적인 브랜드부터 독특한 제품까지 모두 갖추어 고객들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윙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