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톱 모델 '이현이'와 테팔 쿡포미 홍보 시동

      2022.04.11 09:32   수정 : 2022.04.11 09:3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테팔이 톱 모델 이현이와 함께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 홍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현이는 2005년 데뷔 이후 세계 유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톱 모델로서의 자리를 굳혔다. 최근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주는 현실 육아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동상이몽2' 236화에서 평소 요리에 자신 없어 하던 모습과 달리 테팔 쿡포미의 자동 모드로 부드럽고 촉촉한 저수분 수육을 간편하게 완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 후 테팔 쿡포미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기준 3월 한 달간 테팔 쿡포미 판매량이 방송 전 달 대비 2.5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레시피 선택 후,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은 물론 보온까지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해 주는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다.
소갈비찜, 미역국, 잡채 등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겨 있는 '자동모드'와 압력, 볶음, 데우기, 보온 등이 가능한 '수동모드'로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해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매일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즐길 수 있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오는 5월 11일까지 이현이 모델 선정을 기념해 테팔 쿡포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을 선물로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