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김중만 작가와 신규 광고영상 공개

      2022.04.18 11:12   수정 : 2022.04.18 11: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소니코리아가 김중만 사진작가와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1(이하 a1)’이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18일 공개한.

새로 공개된 광고는 작품에 대한 김중만 작가의 끊임없는 갈증과 몰입을 담고 있다. 소니의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1과 함께 사진에 대해 고뇌하는 김중만 작가의 모습에서는 최고의 자리에서도 끝없이 도전하는 김중만 작가의 열정을 담았다. 제주도의 웅장하고 장엄한 절경을 생생하게 담은 연출이 돋보이며, 김중만 작가의 사진에 대한 진심이 풍경과 함께 고스란히 어우러져 영상미를 극대화했다고 소니코리아측은 설명했다 .

김중만 작가는 한국 사진계의 한 획을 그은 상징적인 작가다.

영화 ‘괴물’, ‘타짜’, ‘달콤한 인생’ 등 영화 포스터 뿐만 아니라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 패션,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을 촬영해 왔으며, 한국 사진작가 최초로 아프리카 사진집 ‘아프리카 여정’을 출판했다. 소니 카메라와는 지난 2019년 Alpha 7R 시리즈를 시작으로 인연을 맺게 됐다.

김 작가는 “나에게 있어 사진의 중요한 기준은 바로 ‘완성도’다. 얼마나 깊이가 있는지, 얼마만큼의 피와 땀이 그 사진에 녹여져 있는지, 눈물과 통증이 얼마나 심한지에 따라 작품의 완성도가 달라진다고 생각한다”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소니 a1은 나와 무척 잘 맞는 친구다.
최고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고 전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