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골프, 리조트 모두를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더 시에나
2022.04.19 15:35
수정 : 2022.04.19 16:50기사원문
국내 여행 산업이 크게 발전하면서 국내 리조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취향에 부응하기 위한 업계의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5성급 가족형 럭셔리 리조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은 내년 5월 오픈 예정인 7성급 프레스티지 회원제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 골프’를 포함, 더 시에나 컨트리 클럽 제주를 운영하면서 제주에 떠오르는 복합 고급 리조트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토스카나 호텔은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세련된 편안함과 변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운영사인 토스카나 호텔의 주도 아래 PAD 아키텍트에서 건축 설계를 총괄하고, 포스코 건설의 시공으로 23년 5월 개관을 위한 준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 & 골프’는 상위 0.1% 회원들만을 위한 프레스티지 리조트를 표방한다. 더 시에나 리조트 앤 골프는 제주의 맑고 깨끗한 자연을 만끽하면서 프라이빗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도 병행할 수 있는 진정한 휴양형 리조트로 설계되었으며, 문화와 예술 애호가들의 감성에 집중해 새로운 최고급 휴양 문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유산의 살아 있는 시에나의 웅장한 고딕 양식을 현대적인 감각과 결합한 프레스티지 인테리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로 활력이 넘치는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젊은 층인 MZ세대까지 레저 골프 시장에 흡수되면서 골프 밀집도가 가장 높고 최고의 라운딩 환경으로 평가받는 제주도내 컨트리 클럽들의 인기 역시 상승세다. 지난해 말 더 시에나 리조트가 1962년 우리나라 골프장 건설 여명기에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건설되었던 제주 1호 골프장인 ‘제주컨트리클럽 퍼블릭’을 인수,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노후화된 주변 시설들을 지속적으로 재정비를 하고 있다. ‘시에나 컨트리 클럽 제주’는 더 시에나 리조트의 건축설계를 총괄했던 PAD 아키텍트와 함께 리조트의 예술적 가치를 이은 클럽하우스로 리모델링이 계획되어 있어, 향후 더 시에나의 회원이 리조트에서의 휴양에 이어 시에나 컨트리 클럽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받으며 혜택을 얻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시에나 리조트 앤 골프가 더 주목을 받고 있다.
토스카나 호텔의 신동휴 회장은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CC를 찾는 방문객은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오후 광장 벤치에 앉아 느긋함을 즐기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의 사람들처럼, 도심의 복잡함에서 벗어나 문화와 미식을 누리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일상의 여유를 디자인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라고 덧붙이며, 휴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토스카나와 시에나의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강조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