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민주당 원팀공약 발표…도시브랜드↑
2022.05.31 08:21
수정 : 2022.05.31 08: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의왕=강근주 기자】 김상돈 더불어민주당 의왕시장 후보는 31일 선거 캠프에서 의왕 도시경쟁력 강화 방안과 당내 경선 후 선대위에 합류한 전경숙-기길운 공동선대위원장이 제시한 정책 등을 반영한 원팀 공약을 발표했다.
미래 도시로 뻗어 나가는 의왕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재정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의제를 설정하고 공무원-기업-시민-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새로운 시민협치 기구를 구성해 규제혁파와 행정혁신을 기하고, 이를 기반으로 우수한 기업을 유치해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김상돈 후보는 강조했다.
또한 의왕 정체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도 추가했다.
한편 기길운-전경숙 공동선대위원장의 원팀 공약도 함께 추진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원팀 공약은 △문화예술 콘텐츠 벨트 조성(계원대-백운호수) △청소년 미혼모-가출청소년 성상담센터 지원 강화 △장애우 재활작업장 급여 상향 조정 △독거노인 병원 동행서비스 추진 △MZ세대 위한 청년기업 유치 △청소년-청년 전용공간 제공 △국공유지 활용 중소형 생태공원 조성 △체험형 관광상품 개발 △백운로-오봉로 확장 등이다.
김상돈 후보는 “선거과정 중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시민에게 감사하고, 함께 경쟁한 김성제 후보에게도 수고하셨다”며“남은 기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