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문화 이벤트' 시작
2022.06.24 09:17
수정 : 2022.06.24 09:17기사원문
가연은 2편의 신간 도서 '내 방식대로 삽니다', '컬러愛 물들다'를 준비했다.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총 1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쇼핑 에세이 '내 방식대로 삽니다'는 베스트셀러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 등으로 사랑받은 남인숙 작가의 신작이다. 스스로 돈을 벌면서 시작한 쇼핑 이력이 괜찮은 습관으로 자리 잡기까지의 흥미로운 과정을 담았다. 건강한 쇼핑이 주는 삶의 즐거움부터 쇼핑·연애, 나아가 인생까지 똑 부러지게 살아갈 수 있는 지침서 같은 책이다.
'컬러愛 물들다'는 다채로운 컬러의 세계에서 발견한 경이롭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한 저자가 일상에서 흔히 만나는 사물들을 '색'이라는 프리즘으로 들여다본다. 하얀 웨딩드레스의 기원이나 케첩과 겨자 이론 등 분야별로 만나는 수십 가지 색깔 여행을 함께 떠날 수 있다.
이벤트는 가연 공식 사이트 내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 여부와 무관하게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응모 기한은 '컬러愛 물들다'이 7월 14일까지, '내 방식대로 삽니다'이 7월 17일까지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미니멀리스트와 쇼퍼홀릭, 퍼스널 컬러 등 최근 트렌드에 맞춘 주제의 도서를 선정했다"며 "가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