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레이어, 런던풋볼 직관 래플 진행
2022.08.02 09:00
수정 : 2022.08.02 09:00기사원문
무신사가 프리미어 리그 직관과 함께 런던의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런던풋볼 직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래플 이벤트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무신사의 스포츠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의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조원희와 함께한다. 당첨자 2명을 선정해 오는 9월 17일 예정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직관을 포함한 5박 6일간의 런던 여행 기회를 1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무신사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형태로 축구와 그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래플 이벤트를 기획했다. 당첨자와 조원희가 함께하는 런던 투어는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을 통해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원희는 무신사 플레이어와 함께 다양한 종목에 도전하는 콘텐츠를 제작, 이와 연계해 적립한 기부금을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하기도 했다.
래플 이벤트는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9일에 발표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축구에 대한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만큼, 스포츠를 진심으로 즐기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축구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런던풋볼 직관 래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