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갤럭시Z 폴드·플립4' 만나보세요"
2022.08.16 13:43
수정 : 2022.08.16 13:4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컬리는 삼성전자의 하반기 갤럭시 신제품을 사전예약 받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Z 폴드4와 플립4 등을 이날부터 22일 사이에 주문하면 23일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Z 폴드4와 Z플립 4는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미국 뉴욕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한 신제품이다.
마켓컬리는 폴더블폰 전 색상과 용량별 제품을 모두를 판매한다. 샛별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 시, 다음날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지정된 5개 카드(현대, 하나, 농협, 신한, 롯데)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갤럭시 폴드와 플립을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정상가에서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각각 7%, 10% 카드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6시 컬리몰 웹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 시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정훈 컬리 생활팀 리더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이용하면 하반기 삼성전자 신모델 전 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샛별배송의 강점을 잘 활용해 신제품 구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편의성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