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강남, 무신사와 가을 키캉스 패키지 선봬

      2022.09.07 08:56   수정 : 2022.09.07 08: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을을 맞아 가족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안다즈 더블 펀 키캉스’ 패키지를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자녀와 함께 즐기는 가족 고객을 위해 준비된 무신사 키즈 드로잉 세트, 무신사 키즈 할인 쿠폰, 그리고 케피(Kefii) 버블클렌저를 제공하여 호캉스의 재미를 더한다. 조각보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조식 2인(만 6세 이상, 만 12세 이하 50% 할인 가격 제공), 키즈 웰컴 어메니티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무신사 키즈 드로잉 세트는 무신사 키즈와 그림과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키즈 브랜드 구버(Goober)가 협업하여 만든 블록형 크레용과 컬러링 북이다. 여기에 신선한 자연 원재료를 사용하고 아이들에게 목욕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무신사 키즈 입점 브랜드 케피(Kefii)의 버블 클렌저 1개를 함께 제공하여 해당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놀이와 경험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다즈 더블 펀 키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무신사 키즈 드로잉 1세트(블록 크레용, 컬리링 북) △케피 버블클렌저 200ML 1개 △무신사 키즈 18% 할인 쿠폰 △조각보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조식 2인(만 6세 이상, 만 12세 이하 50% 할인 가격 제공) △키즈 웰컴 어메니티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호텔은 오는 8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추석 연휴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객실 예약 시, 프리미엄 객실로의 세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기본 혜택에 추가로 제공하여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