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손호영은 정자왕…김구라의 2배, 비교도 안돼"
2022.09.29 09:14
수정 : 2022.09.29 13:18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그룹 god 손호영의 엄청난 정자량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은 데니안과 웨딩 업체를 받문해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영과 데니안은 서로 원하는 결혼 로망을 언급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승철은 결혼할 때 하객 스트레스에 대해 토로하며 "하객이 적어도 걱정되고 많아도 걱정이다"라고 말했고, 정준하는 "누구를 부르고 누구에게는 말을 못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어서, 서운한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라고 경험을 떠올렸다.
견적 안내서를 전달받아 체크 리스트를 보던 손호영에게 대니안은 "지금 이 글씨가 보이냐"라고 묻자 그는 "안 보인다"며 노안에 당황했다.
하지만 손호영은 "글씨가 너무 작아. 저건 말이 안 되잖아. 심했어"라고 자신의 눈에는 문제가 없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계속해서 답답함을 토로하는 손호영을 향해 이승철은 "호영이 정자왕이야"라며 토닥였다.
이에 정준하는 "어우~ 자왕이야? 너 자왕이구나"라며 손을 꼭 잡았고, "옛날엔 김구라 씨가 정자왕이었는데"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신봉선과 이승철은 "더 많다. 비교가 안 된다. 김구라보다 2배가 많다"라고 계속해서 설명했다.
이를 들던 정준하는 "그럼 이제 (결혼할 사람을) 만나기만 하면 되겠네"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너스레를 떨어 손호영과 출연자들을 다시 한번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